옥션에서 [A521658663] 아답터/노트북아답터/최대96W/어댑터/아답타/8종멀티잭/노트북/충전기/전원기기/노트북충전기 (604101154) 라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에 대한 평가입니다.

옥션에 올린 내용

이 제품을 사고 나서 후회를 여러 차례 했습니다.
일단 전원 선이 불량이라서 1천원짜리를 따로 구매했죠. 여기까지는 그러려니 했습니다. 며칠은 잘 쓰기도 했고요.

문제는 불량이 발생하고 나서입니다.
회사 기숙사에서 지난 4월 8일 저녁 9시 노트북을 충전하려고 전원을 연결해 두고 설겆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방에 들어와 보니 타는 냄새가 나더군요. 동료 분의 말대로라면, "갑자기 팡 소리와 함께 폭발(?)했다."입니다.
그후 여러차례 전화연결을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회선이 통화중이거나 아예 전화를 받지 않더군요. 물론 그럴 경우 말 그대로 모든 회선이 통화중이라서 받지 않는 듯합니다.
전화통화를 시도하면, 일단 자동응답기가 받아서 2번 A/S 관련 문의로 넘어갑니다. 거기에서 모든 회선이 통화중으로 나옵니다.
그게 아니면, 점심시간이다, 업무시간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솔직히 저 아침 일찍 일 나가서, 저녁에 들어옵니다. 도저히 회사 업무시간에 맞춰 전화할 수가 없죠.
그래서 점심시간이나 일하는 틈틈이 전화를 시도합니다. 그런데 모든 회선이 통화중이면 어쩌라는 건지요?
그래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사용자 정보에 기록된 이메일 주소로는 연락이 안 되더군요. 헐~!

그리고 아이폰으로 옥션에 접속할 때 약간 문제가 있더군요. (가끔 화면이 초기화면으로 이동해 버립니다.) 더구나 판매자에게 연락하는 등의 작업은 매우 힘들게 구성해 두었더군요(거의 불가능) 그냥 상품 확인만 가능한 수준이었습니다.
그게 아니었으면, 진작 옥션에 접속에서 연락했을 겁니다. ㅡㅡ;;

아무튼 A/S 를 회사 ( JS Tech 또는 오에스무역 )에서 잘 해주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저는 아예 연락을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낮에 일하고, 회사에 연락하기 힘든 분은 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폭발(?)한 뒤 금이 간 옆면


전체 형태


상자 (앞면)


상자 뒷면
뒷면에 작동 온도 0도에서 40도, 그 아래에는 영하10도에서 70도 등이 적혀 있다.
내가 사용한 환경은 분명 "실내"였고, "섭씨 0도에서 40도" 사이였다.
또한 습도도 20% 이상, 80% 이하였다.
도대체 왜 저게 망가져야 하는지 알 수 없다.
더구나 왜 연락은 안 되는 건지?

덧// 이 상품평은 제 블로그에도 함께 기록합니다.

덧붙이는 말

편집 없이 옥션에 올린 내용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하드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용 전원장치 불량과 연락 불통  (0) 2011.05.01
Posted by koc/SALM 트랙백 0 : 댓글 0

티스토리 툴바